(주)케이엔씨는 가스센서 전문 회사입니다.
(주)케이엔씨는 각종 가스 사고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인명과 재산 보호에 기여하는 가스센서 전문 회사로 1992년에 설립되어 반도체식 가스센서와 접촉연소식 가스센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접촉연소식 가스센서는 국내외 여러 회사에서 국가 검정을 받아 수 년간 사용되어 왔으며, LPG와 LNG를 동시에 감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접촉연소식 가스센서의 취약점인 LNG 감도 저하의 문제점을 극복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축적된 센서 기술로 국내 최초로 휴대용에 적합한 저전류의 방폭형 산업용 가스센서를 개발하여 유럽규격인 ATEX와 미국 규격 UL을 획득하였고, 세계 유수의 가스경보기 업체로부터 성능을 인정받아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수소 검출 센서를 정부 과제로 개발하였습니다. 당사의 수소 검출 센서는 국내 수소충전소의 필수 안전 장비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당사의 반도체식 가스센서는 고감도이며 공기 흐름에 대한 탁월한 안정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팀은 센서의 원료(초미분말, 촉매 등) 준비부터 최종 검사까지 모든 공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여 전체 제조 공정을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또한 CNC 와인딩, 검사 기계 등 필요한 생산 시설과 장비를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이렇듯 당사는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력을 바탕으로 경제적이면서도 최고 품질의 센서를 제조합니다.
우리는 기존 모델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새로운 센서를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항상 선도적인 기술과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 조건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