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주)케이엔씨는 각종 가스 사고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인명과 재산 보호에 기여하는 가스 센서 전문 회사로 1992년에 설립되어 반도체식 가스 센서와 접촉 연소식 가스 센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접촉 연소식 가스 센서는 국내 여러 회사에서 국가 검정을 받아 수 년간 사용되어 왔으며, LPG와 LNG을 동시 에 감지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접촉 연소식 가스 센서의 취약점인 LNG 감도 저하의 문제점을 극복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축적된 센서 기술로 국내 최초로 휴대용에 적합한 저 전류의 방폭형 산업용 가스 센서를 개발하여 유럽 규격인 ATEX와 미국 규격 UL을 획득 하였고, 세계 유수의 가스 경보기 업체로 부터 성능을 인정받아 수출을 하고 있습 니다.

당사의 반도체식 가스 센서는 공기 유속의 변화에 안정적이고 감도가 우수하며 경시 변화가 적어 공기 청정기, 자동 환 기, 전자렌지 등에 적합한 센서로, 많은 업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반도체식 가스 센서를 응용하여 개발한 자동 환기 시스템은 공동 주택의 주거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오랜 기간의 센서 개발 및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가스 경보기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저 전력, 고 신뢰성의 가스 경보기 회로를 개발한 당사는 관련 업체에 회로 및 센서의 원리를 전수하는 등의 기술 지원에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에너지 소비 구조상 가스의 사용은 꾸준한 증가 추세이며 이에 따른 가스 사고의 위험성 또한 커져 가는 가운데 신뢰 할 수 있는 가스 센서 공급을 통해 재난을 예방하여 인류의 행복 증진에 기여함은 당사의 사명이자 보람입니다.